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달동-노워즈(NOWORDS)

Life/카페

by 니콜 키크드만 2022. 4. 16. 01:43

본문

반응형
카페 노워즈(NOWORDS)



위치 : 울산 남구 삼산로241번길 34
영업시간 : 11:00~21:00
(매주 월,화 휴무)
주차장 : 없음



3월 3일에 오픈한 완전 신상 카페인
노워즈에 다녀왔어요
경주가 본점인데 이미 경주에선 엄청 핫한 카페로
유명하더라구용 ㅎㅎ 울산 대현중학교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꺄 드디어 가보는 노워즈 😍
야외석? 웨이팅석?

빈티지한 외관😍


평일 오후 2시경 갔는데 사람이 많았습니다 😂
운좋게 앉았는데 커피 마시고 있는 도중에
웨이팅까지 있어서 깜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도 잘 못찍었어여 🥲
테이블은 7개정도 있는거 같았어요!

컵 솔드아웃 ㅜㅜ

카페 가운데 원두, 컵을 디스플레이 해놓고
가장자리 쪽으로 테이블을 뒀어요

커피 내리는 곳 너무 힙함....🖤




메뉴는 간단해용
매뉴판 밑에 써져있는 숫자보고 엥 대체뭐지
했는데 와이파이 비밀번호라고 하더라구요 !
이것마저 힙함 뿜뿜...❤️

저는 노워즈 인기 메뉴인 엑설런트 도즈언 😍

라떼에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동동
커피가 이뻐도 되나유


음 맛있게 먹긴 했는데...
제가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ㅜㅜ
생각보다는..? 그저 그랬어요 ㅎㅎ
많이 먹어본듯한 맛!
컵이 너무 이뻐서 사고싶었는데 이미 솔드아웃..😫


그리고 카페나 식당가면 화장실도 좀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
여긴 ... 흠....

오른쪽 편에 화장실 있어용
오잉..? ㅎ


화장실이... 가게 나가서 오른쪽 편에 있는데..
남여 공용에 문도 잘 안잠겨서 불편했어요 ㅜㅜ
옛날건물이라 어쩔수 없다고 생각은 했지만
다음에 다시 오면 화장실 안갈 것 같아요 ㅋㅋㅋ


노워즈 !! 한번쯤 가볼만한 핫플이라고 생각해요!
대신 사람 많으니 주말은 피할 것.... ❤️

반응형

'Life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삼산동-어나더33  (0) 2022.05.30
울산 삼산동-메이즈 메이즈  (0) 2022.05.21
울산방어동-꾸꾸과자점  (0) 2022.04.11
울산방어동-오브릭(OBRICK)  (0) 2022.04.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