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삼산동-메이즈 메이즈

Life/카페

by 니콜 키크드만 2022. 5. 21. 00:23

본문

메이즈메이즈


위치 : 울산 남구 돋질로302번길 11 1층
영업시간 : 12:00~ 21:00
주차장 : 없음


신상카페로 요즘 핫한 메이즈메이즈
라는 카페를 다녀와봤어요 :)

힙해 힙해~~

외관 넘 힙하지 않나여? ㅎㅎ
요즘 이런 닉김? ㅋㅋ 힙한 닉김? 이 유행인가봐용

주문하는 곳ㅎ

오더 받는 곳도 이뻐용 ㅎㅎ


캬 날씨좋다☀️
힙함뿜뿜

디저트 박스도 있더라구요 ^^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영롱한 크로아상...💓
휘낭시에&에그타르트
스페너가 젤 유명하대유!


친구 셋이서 갔는데 저만 시그니처를 시켰어요 ㅎ
카페마다 시그니처는 꼭 먹어보는 편 😇


오잉? 웬 티비가?

약간 쌩뚱맞게 ㅋㅋㅋㅋ 카페 중앙에
오래된 티비가 있더라고요
뚱뚱이 티비 저 어릴때도 잘 없었던거 같은데🤣


수요일 오후 1시반 경에 갔는데....
진짜 사람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정신 없..
핫하긴 한가봐여? 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말할 때 울리는 느낌이 나서
같이 간 친구중에 임산부가 한명 있었는데
조금 힘들어 했어요.. 🥹

두둥 🖤

아이스아메리카노, 메이즈 홍차슈페너, 피치얼그레이 아이스티, 레몬 휘낭시에, 크로와상, 에그타르트
이렇게 먹어봤네요 ˃̵͈̑ᴗ˂̵͈̑

제가 먹었던 홍차슈페너는 맛있었고
다른 음료는 평범했어요 😗 그리고 베이커리는....음 😂
제가 휘낭시에에 한창 빠져서 정말 많이
먹으러 다녔는데... 여기는 제스타일이 아니었고🥺
크로와상은 평범했지만 크림 찍어먹는게 독특했어요!
에그타르트는 꽤 맛있었네요 :)

저 화장실 중요하게 생각하는거든여? ㅎㅎ
깔끔하긴 했는데 사람도 많고 넓은데
화장실 한개라 좀 그랬어요 😂
한참 기다리다 들어갔네유


결론은 !!!!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그저 그랬어요
요즘 신상카페 많이 생기는데
맛있는 곳, 이쁜 곳 많아서 그런지...
와 여기 대박이다
하는 곳이 잘 없네요 🥹아쉽..

대박이 엄마는 대박인 곳 찾고 싶어용💓

반응형

'Life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삼산동-어나더33  (0) 2022.05.30
울산달동-노워즈(NOWORDS)  (0) 2022.04.16
울산방어동-꾸꾸과자점  (0) 2022.04.11
울산방어동-오브릭(OBRICK)  (0) 2022.04.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