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달동-페즈키친

Life/맛집

by 니콜 키크드만 2022. 5. 2. 23:57

본문

페즈키친


위치 : 울산 남구 삼산로241번길 21-1
영업시간 : 평일 09:00~17:00
                   주말 10:00~18:00
(매주 월 휴무)
주차장 : 없음 (인근 길가나 공영주차장 이용)



근처에 "페즈카페"라는 카페가 있는데
같은 사장님이 하시는 곳이래요 ㅎㅎ
요즘 이렇게 카페, 식당 같이 하는 곳이
많더라고용 ◡̈
저번에 카페 가봤는데 만족했어서
여기도 기대만땅 !!!!

귀여운 로고 💛

물고기 귀엽져? ㅎㅎ 페즈키친에 로고에용
카페가도 이 물고기가 있더라고용

제가 12시쯤 갔는데 1시부터 만석이었어요 ㅎㅎ
요즘 인기 많은 곳이라 사람 많더라구요😂

낮맥은 항상 옳아요 🫢


날도 좋고 기분도 좋아 낮맥😘

저는 불멍이란 맥주를 마셨어요 ㅋㅋㅋㅋ
맥주캔이 부탄가스 처럼 생겼죠? ㅋㅋ
맥주 맛 잘 모르지만 😂 맛있었어여

와 비쥬얼......👍🏻

페즈 플레이트를 시켰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요....
아는언니랑 왔는데 언니랑 저랑 먹으면서
다음에 꼭 또오자를 연발하며 먹었네요 😍

새우, 소세지, 계란 후라이, 크로와상, 감자튀김, 베이컨, 토스트, 샐러드 🤍🤍🤍🤍🤍
언니는 감자튀김이 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ㅎㅎ
갈릭 스프? 맛이나더라구용 ㅎㅎ
저는 새우가 제일 맛있었어요 😍(해산물파 ㅋ)

너무맛있어요😍😍😍


여기 마늘쫑 파스타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못먹어봐서
아쉬워요... 다음에 꼭 또 올거에요....😘
재방문의사 1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