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연산동 연산낙지해물탕

Life/맛집

by 니콜 키크드만 2018. 9. 3. 13:15

본문

정말 간만에 글을 씁니다.

왜이렇게 글쓰는게 힘든건지 . . 직장인이 이렇습니다.

퇴근하면 아무것도 하기싫고 ㅋㅋㅋㅋㅋㅋ

귀찮고 ㅋㅋㅋ오늘 글을 계기로 삼아 다시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한달 전에 갔던 부산 연산동 연산낙지해물탕 집 입니다.

사진은 2개밖에 없네요..

 

 

가서 느낀점은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요리는 직접 먹기좋게 손질 해주시고, 낙지는 마지막에 살은걸 넣어주십니다.

회사 회식으로 갔었는데, 자리도 넓고 근처 2차가기 좋은 곱창집도 있었지요

 

 

 

아쉬운건 주차시설 이였는데, 공간이 있긴 한데, 많이 비좁습니다.

그래도 못할 정도는 아닙니다.

사람들이 그걸 알고 다들 차를 안들고 오시더군요.

근처 볼링칠 곳, 2차갈곳 등 갈만한 곳도 많고

추천 합니다^^

 

 

마지막에 비빔밥도 해먹으면 아주 끝내주는데,

이날 너무 달렸습니다..

사진을 찍을 겨를이 없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 블로거 입니다.

가격도 저렴했던 걸로 기억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