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식 덮밥으로도 먹을 수 있는 소고기시금치볶음

Baby Story/유아식 & 아기간식

by 니콜 키크드만 2022. 12. 26. 17:3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덮밥으로도 먹을 수 있는
소고기시금치 볶음을 해볼거에요~
추가로 다른 야채를 넣어도 되고
냉털하기 좋은 메뉴랍니다🤭
저는 버섯이 많길래 버섯을 넣어봤어요 !

재료 (25개월 아기 세끼 반찬 분량)
소고기 약 60g
시금치 약 15g
버섯 약 10g
간장 베스킨숟가락 1t
다진마늘 베스킨숟가락 0.5t


대박이는 고기 식감을 별로 안좋아해서
이유식 소고기 사서 사용했어요 😇

다른 야채 준비하기 전에 고기에
양념 먼저 해줄게요

소고기 약 60g
다진마늘 0.5t
아이베넷 간장

간 시작한 이후로 계속 아이베넷꺼 사용중이에여 ㅎㅎ

간장 1t

고기 준비 다 했으면 야채 준비~~

버섯 약 10g
시금치 약 15g

양파 넣어도 맛있는데 마침 똑 떨어져서 못 넣었네요😅

팬을 달군 뒤 고기를 먼저 볶아줍니다!

고기가 80퍼센트 정도 볶아졌으면
버섯을 넣어주세요~


시금치도 넣어줍니다

달달 볶아주세요~

중간에 탈 것 같으면 기름 더 둘러도 되지만
저는 물 살짝 넣어서 볶았어요 ◡̈

짜잔~~

깨소금 까지 뿌리면 끝 !!!! 😍

소고기볶음 식판샷
소고기볶음이 덮밥으로 변신



대박이는 소고기볶음 해 준 첫날은
반찬으로 잘 먹고
남은 볶음은 덮밥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
덮밥으로 줄 때는 전분물 조금 넣어서 줬어요
대박이가 모처럼 고기 잘 먹어줘서
자주 만들어 줄 것 같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