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식 미세먼지에 좋은 미나리로 만든 미나리두부전

Baby Story/유아식 & 아기간식

by 니콜 키크드만 2023. 4. 26. 13:11

본문

유아식 미세먼지에 좋은
미나리로 만든 미나리두부전

안녕하세요
요즘 미세먼지가 장난이 아니네요ㅠㅠ
요즘 이비인후과, 소아과 사람 너무 많더라구요
미나리가 중금속 정화작용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미세먼지나 황사 심한날에
먹으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당분간 미나리로 자주 요리 하려구요 ㅎㅎ

재료 (29개월 아기 세끼 분량)
두부 반모 약 110g
미나리 약 30g
부침가루
계란 1알

 

두부 약 110g

두부 큰 거 반 모 정도 사용했어요

미나리 약 30g

미나리는 만들기 쉽게 잘라주세요
저는 가위로 대충 잘랐어요 ㅎㅎ

부침가루, 계란 한 알 넣어줍니다

부침가루는 자연드림꺼 사용하고 있어요 :)

다 섞은 뒤 바삭하게 하고 싶어서
찬물도 좀 섞어줬어요
물이 많으면 전이 더 바삭해져요!
취향에 따라 물 섞어주세요 ◡̈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ㅎㅎ
대박이꺼랑 저희꺼 같이 하느라 작게 구웠어요
7개 정도 나오네요ㅎㅎ
 
저는 간장에 찍어먹으려고 미나리 넣은
간장 양념장도 만들어봤어요 🤭

미나리향 나서 맛있어요 !!!!
 
미나리 약간, 청양고추 약간, 진간장4큰술, 맛술2큰술, 참기름1큰술, 설탕1/4큰술,다진마늘1/4큰술,
고춧가루1/4큰술
 
모든 간장 양념장 할 때 이 레시피로 하는데
이렇게 하면 너무 맛있어요😍

짜잔
남편도 맛있다 하고 대박이도 너무 잘 먹었어요
피할 수 없는 미세먼지 !!!!
미나리로 아프지말고 건강 지켜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