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아이랑 가볼만한 곳 차 좋아하는 아이들의 천국 부산 기장 차타타 키즈카페

Baby Story/아이랑 가볼만한 곳

by 니콜 키크드만 2022. 12. 11. 22:48

본문

울산 아이랑 가볼만한 곳
차 좋아하는 아이들의 천국
차타타 레이싱 키즈카페 부산기장점


주소 : 부산 기장군 정관읍 달음산길 66
입장시간 : 주말 10:00~ 19:00 평일 운영 X
공휴일도 오픈하나 꼭 전화 해보고 가세요!
주차 : 골프연습장 무료주차장
연락처 : 051-717-0501


요즘 너무 춥죠? 추우니 아기들이랑
갈 수 있는곳이 제한적이네요🥲
울산에 있는 키즈카페는 많이 가봤으니
모처럼 울산 근교로 나가보았습니다!

부산 기장(정관)에 위치한 키즈카페
차타타레이싱키즈카페

여기는 키즈카페가 골프 연습장 건물에 같이 있어요
평일엔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관 변두리에 위치해있고 완전 산 중턱...에
있어서 초보운전인 대박이 엄마는
운전할 때 애 좀 먹었네요ㅎㅎ
차 없인 절대 못가요 🙃

지하1층 차타타키즈카페

넓은 주차장에 주차 하고 나면 건물이 하나 보이는데
키즈카페 표시가 잘 없어서 처음에는
잉? 여기가 맞나?? 했었어요😂
잘 찾아오신게 맞으니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동

이용요금(1시간)
어린이 입장료 : 주말 8,000원
(추가연장 10분당 1,000원)
보호자 입장료 : 2,000원

다른 키즈카페보다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보통 보호자 입장료 4,000원 정도 하는데
여긴 2,000원 😍

신발장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신발장이 있어요
1세부터 6세까지 사이즈도 다양하게 있어요
제가 12월 4일 갔었는데 실내화 안신으니
발이 너무너무 시리더라구요 🥹 원래 키즈카페 가면 대박이 넘어질까봐 양말 벗겨 놓는데
여기는 바닥이 너무 차가워서 양말 신겨놨어요
(대박이가 실내화는 거부해서...🫠)

꺄 여기 보자마자 대박이가 소리를 꽥꽥 🤣
많은 차 보고 엄청 신났어요 !!!!!
차 좋아하는 아기들에게는 천국일거라고 장담해봅니다👍🏻

여긴 리모콘으로 운전하는 수동뿐만 아니라
자가 운전할 수 있게도 되어있어서
대박이(24개월) 보다 큰 아이들이
놀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재미와 안전을 위해 8대 이상 동시 운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레이싱 하는 대박이😚

아빠가 운전하는 차 타면서 핸들 돌리며
방향도 휙휙 바꾸고 커브길도 돌아보고 ㅎㅎ
아주아주 신났어요🥰

와 여기 기차도 있어요💗💗
대박이가 키즈카페 가면 기차 매번 타거든요...
칙칙폭폭 츄츄~~하면서 너무너무 좋아해요
이 때 마침 손님이 없어서 사장님이 여러번
태워주셨어요! (대박이 대박난날ㅋ)감사합니다 🫶🏻

2층에서 바라 본 1층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2층도 넓답니다 ◡̈

공구놀이
편백존
병원놀이... 인데 다 어디갔지?
캠핑존
베이비존

여기 베이비존도 있어서 좀 어린 아기들이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좀 작긴 하지만~

테이블 및 의자

베이비존 옆에 앉아서 쉴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주방놀이
화장놀이 및 인형놀이
각종 미니 자동차들
피아노

2층도 다양하죠? 2시간 정도 있었는데
대박이는 차 운전이랑 기차에 아주 푹 빠져서
2층에서는 거의 놀지 않았네요... 😅

대형 미끄럼틀 및 볼풀장

2층에서 1층으로 미끄럼틀 탈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볼풀장에 볼풀 많이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1층 휴게실

휴게실에서 음식을 먹거나 쉴 수 있고
파티룸, 수유실도 있어요.

파티룸 안

여기서 기저귀 갈았어요 ㅎㅎ

동전넣고 놀 수 있는 놀이기구들도 있네요

트램폴린

놀이기구들 옆에 트램폴린도 크게 있어서
여기서도 한바탕 놀았네요 ㅎㅎ
.
.
.


정보가 많이 없어서 반신반의하며 갔는데
대박이가 정말 너무너무 좋아해서
뿌듯했네요🤭
가는길이 좀 어렵고 바닥이 차다는 점이
아쉽기는 하지만 주말에 시간내서
갈 만한 곳 인 것 같아요
보통은 대박이보다 큰 아이들이 많다고 하니
전화 해보시고 가는 걸 추천합니다 !

차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무조건 만족할거라 생각합니다 ◡̈
꼭 한번 방문 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