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아이랑 가볼만한 곳 고양이와 기차가 있는 헬로방방 키즈카페

Baby Story/아이랑 가볼만한 곳

by 니콜 키크드만 2022. 12. 23. 11:24

본문

울산 아이랑 가볼만한 곳
고양이와 기차가 있는
울산 헬로방방 키즈카페
주소 울산 남구 삼산로 217 뉴코아아울렛 울산점 9층
운영시간 10:30~19:00 (금,토는 20시 마감)
주차 뉴코아 건물 안 (키즈카페 영수증 필요)


요즘 너무 추워서 실내에서 노는 곳만
찾아보고 있는데 ... 다들 똑같겠죠? 🥹
대박이가 한달에 두세번은 가는 듯한
최애 키즈카페 헬로방방을 소개할까 해요~

9세 이하 어린이가 이용 가능하고
130cm 이상 어린이는 이용에 일부 제한이 있다고 해요
대박이같은 어린 아기들이 놀기 좋아서
더 자주 간답니다 😚

삼산 뉴코아 9층에 위치해 있고
주차는 뉴코아빌딩 안에 하시면 됩니다 ◡̈

가격은 다른 키즈카페랑 비슷한 것 같아요
처음부터 2시간 결제하면 1,000원 할인!
어른은 입장료로 4,000원 받고 음료 제공해줘요
(아기 음료로 바꿀 수도 있어요)

결제 먼저 하고, 들어가는데 결제 시 영수증
잘 챙겨두세요! 주차권으로 사용되요 ㅎㅎ

카운터

시간 쿠폰도 판매되어서 저희도 구매할까 해요 ㅎㅎ

카운터 및 음료냉장고

음료는 커피, 콜라, 녹차, 아기주스 등등 있어요

옷장
신발장

카운터 뒷편에 옷장과 신발장도 있어요 ㅎㅎ
겨울엔 두터운 아우터 입으니 옷장에 걸면 편하더라구요

카운터 지나서 왼쪽으로 가면
유아전용 트램폴린이 있어요
신장 100cm 이하 유아만 사용 가능해요
아기들한테 훨씬 안전하고 좋네요 ◡̈

ㅋㅋ열정적으로 점프하는 대박이 모습


트램폴린 존 옆에는 고양이들과
부엌놀이, 기차놀이 등등 있어요

주방놀이, 병원놀이, 기차, 미니카,
자석 놀이 등등 있어요
사실 부서져 있는 것도 많고 상태가 막 좋진 않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를 자주 오는 이유가 있죠ㅎㅎ
철장을 열고 들어가면 귀여운 고양이
두마리 있어요🐱🐱

여긴 보호자와 꼭 같이 들어가셔야 합니다
고양이와 아기들의 안전을 위해🥰

여러번 방문 했더니 옷이 다 다른 사진이네요 ㅎㅎ
그만큼 엄청 자주 갔어요 😅

고양이랑 한참 놀다가~~
나오면 왼쪽편에 볼풀장, 편백존이 있어요

볼풀장

볼풀장 옆에는 편백존 !

안에 중장비가 많아서 대박이가 좋아하더라구요 🤭

편백존


군데군데 씨씨티비도 있어서 아기들
어딨는지? 😂 찾을 수도 있어요

가상게임 존

대박이가 아직 가상게임 하기에는 어려서
해보진 않았지만 ㅋㅋ 가끔 아빠들이
하고 있더라구요 😂

분리수거대 및 정수기, 세면대

대박이가 좋아하는 붕붕카도 많아요🚘

파티룸

테이블도 많고 테이블이 아기들이 보이는 위치에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키즈카페라도 아기가 어리다면 노는걸
지켜봐야 하니까요 😌

키즈카페 안쪽 오른쪽 편에 보면 큰 트램폴린이 있어요
트램폴린과 2층으로 가는 통로가 연결 되어 있어요

박수치면 미러볼이 번쩍번쩍해요✨

키즈카페 제일 끝에는 짚 어드벤처, 해먹이 있어요
매시 30분만 직원이 태워주고
그 시간 외에는 부모님들이 어린이들 태워주면 됩니다 :)


대박이가 제일제일 좋아하는 기차도 있어요🚂
손님 많이 없을 땐 여러번 태워주시기도 하더라구요😚
매시 정각에 하는데 방송하면 대박이
하던거 다 멈추고 엄청 뛰어가요 😂😂

칙칙폭폭🚂

2층으로 가면 낚시놀이, 레이싱 존이 있어요

20마리 잡아서 가면 젤리도 준답니다💗


대박이가 안좋아하는 것 어느 하나 없어서
갈 때마다 2시간 꽉꽉 채워서 놀고 와요🤭

신난 대박이💗

울산에 유명한 키즈카페에 비해
규모가 작긴 하지만
대박이처럼 어린 아기들에게는
여기만큼 놀기 좋은 곳이 없는 것 같아요 ◡̈
고양이, 기차 좋아하는 아기들은 특히나
더 만족할 것 같습니다 ◡̈

꼭 한번 방문 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