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아이랑 가볼만한 곳 오리가 있는 곽암아트카페갤러리

Baby Story/아이랑 가볼만한 곳

by 니콜 키크드만 2022. 12. 31. 00:45

본문

울산 아이랑 가볼만한 곳
오리 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한
곽암아트카페갤러리

주소 울산 북구 판지1길 62 곽암아트카페갤러리
운영시간 매일 10:00~23:00
주차 카페 주차장

안녕하세요
어린 아기들도 데리고 가기 너무 좋은
카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앞 큰 바다가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고
갤러리 미술관 카페라서 건물도 큰
대형 베이커리, 미술관 카페에요 ◡̈

카페 건물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서
1층으로 가면 카페가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멋진 조형물😍

카운터

카운터도 크죠? 오른쪽편에 보면 아기들 주스도 팔고
비눗방울도 있어요 ㅎㅎ

도마, 컵, 앞치마 등등
디자이너들이 만든 제품도 판매해요


베이커리 카페 답게 빵 종류도 많아요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다 너무 맛있어요🤤

메론생크림롤케잌 대박이가
엄청 좋아해서 여기 올때마다
먹네요 🍈

바로 앞 바다가 너무 멋져요
통유리로 되어있고 자리도 많아서
어딜 앉든 뷰맛집🖼

카페 제일 안쪽에 보면 오리 있는 곳이 있어요!!!
집에서 꽤 멀리있는 카페인데
여기까지 오는 제일 큰 이유 🤭


카운터에서 1,000원에 오리 먹이도 팔아요

오리 먹이주는 대박이

생각보다 오리가 많아서 놀랬어요 ㅎㅎ
여기 방문 할 때마다 일찍 가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생각보다 새 냄새도 안나고 쾌적했어요 !
금붕어들도 있는데 오리가 제일
인기 많더라구요 ㅋㅋ


오리 먹이도 잔뜩주고 금붕어 구경도 하고
대박이랑 빵도 맛있게 먹었어요 🤤

빵이랑 커피 너무 맛있어요😫

아기 식기 및 스푼, 포크
대박이 최애 메론케잌🍈 올때마다 먹음...ㅎ

아기식기 달라고 하면 챙겨주시는데
이런 사소한 점이 감동💗

다 좋은데 딱 하나 단점이 있다면... 아기식기도
있는데 아기의자가 없어요 ㅜㅜ
대박이보다 더 어린 아가들은
앉아 있기 좀 힘들거 같기도 하네요🥹


대박이랑 같이 카페 구경도 해봤어요 ◡̈

대박이가 벽 계속 만지고 싶어서
말리느라 혼났네여...😅

미러룸도 있어요😍



지하로 가는 계단 내려가면
어린이 미술 전시룸, 다트, 포토 존도 있어요

다트 게임
어린이 미술 전시관

아쉽게도 저희가 간 날은 준비기간이라
미술 전시 못봤어요🥹

포토존

대박이랑 그림 가리키면서 색깔 맞추기 하고 놀았네요
작지만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ㅎㅎ


카페 위층에는 갤러리가 있는데 가끔 대관해서
결혼식이나 돌잔치를 한다고 합니다

마침 저희 갔을 때 결혼식 하기 전 이었어요 !

전 어디갈 때 화장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카페 화장실도 깨끗하고 좋아요
수유실은 따로 없어요



카페 뒷뜰(?) 에는 강아지, 고양이도 볼 수 있어요
따뜻한 날 갔을 때 여기서도 한참 놀았어요

계단 아래 고양이들이 있더라구요
고양이 보는 대박이
카페에서 키우는 강아지라고 합니다 😍


여기 오면 두시간은 꽉꽉 채워서 가는것 같아요

아기의자가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오리 먹이도 주고 동물들도 보고
엄마아빠 맛있는 커피 먹으며 바다 뷰도 구경하고🤭
아기들과 힐링하기 좋은 곳 인것 같아요 꼭 한번 방문 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