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아이랑 가볼만한 곳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은 챔피언 홈플러스 울산 남구점

Baby Story/아이랑 가볼만한 곳

by 니콜 키크드만 2023. 4. 21. 13:42

본문

울산 아이랑 가볼만한 곳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은
챔피언 홈플러스 울산 남구점

 

주소 울산 남구 수암로 148 (홈플러스 3층)
운영시간 매일 10:00~22:00
               (매월 2,4 번째 수, 일요일 정기 휴무)
주차 홈플러스 주차장 (무료 3시간 가능)

 

안녕하세요 ◡̈
홈플러스 안에 위치한 키즈카페를 다녀왔어요
지나가면서 볼 때 보통 5세 이상 되는 아이들이
많이 보여서 갈 엄두가 안났는데
대박이가 너무 좋아해서
한달에 세번이나 다녀왔네요 😅

챔피언 입구에서 요금 먼저 내고 들어가면 됩니다
올 때마다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세요👍🏻
보호자는 양말 필수 착용 입니다 !!!

키즈카페 규모나 장난감도 별로 없는거 치고는...
좀 비싼편인것 같아요 🥹

이용요금
2시간     평일                              주말 
아이     16,000원                     17,000원
            (초과요금 10분당 1,500원)

성인     5,000원 (36개월 미만 어린이 보호자 무료 )

평일 할인 
아이 4시간 26,000원, 마감입장 1시간 8,000원

 
대신 ! 플레이 멤버스 어플을 설치하면
첫 방문 5천원 할인쿠폰도 있고
올 때마다 포인트 적립도 됩니다 🤭

저는 4월 이벤트 기간이어서
50%할인 받아서 8,000원에 들어갔어요
이벤트도 자주 하는 것 같으니 어플 꼭! 다운 받으세요
 

어플 이미지

 

안으로 들어가면 신발장이 있어요
직원분이 알려주시는 번호에 넣으면 되요

전자레인지, 음료수도 팔고 있어요
가격은 다른 키즈카페처럼 비싼편 이에요
 

아트존

음료수 냉장고 맞은편에 아트존이 있었는데
48개월 이상부터 가능 !
36개월~48개월 아동은 보호자와 함께 가능하다 해요
대박이는 29개월이라 패스 했습니다

파티룸

생일 파티 가능한 룸도 있어요


 
왼쪽 편에 화장실과 테이블이 있어요
아이들만 이용가능한 화장실 입니다!

깨끗한 편이었고 기저귀 갈이대도 있어요

정수기도 있고 테이블은 몇개 없는데 여기만 있는게
아니고 짚라인, 마켓놀이 앞에도 있어요 ◡̈



본격적으로 키즈카페 안을 살펴볼까요?
 
안에 꽤 넓직한 편이고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게 되어있어요 ◡̈

에어바스핀

키즈카페 정가운데 위치한 이것은....ㅋㅋ
아이가 원 안에 들어가 있으면 밖에서 돌려주는건데
꽤 어지럽더라구요 ...
대박이가 돌리겠다 해서 제가 들어갔었어요😅
 

그물,계단이 설치가 많이 되어있어서
대박이는 위에서 한참을 놀았네요 🤣
 
왼쪽엔 큰 볼풀장이 있어요

그물로 올라가는 계단들이 꽤 높아서
대박이는 혼자 힘들어 하더라구요 😂
제가 손으로 받쳐주었어요
5살 정도는 되야 혼자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디어 볼풀

스크린에 볼풀 던져서 맞추는 곳이에요
저희가 갔을 땐 고장나서 이용하지 못하고
볼풀만 가지고 놀았어요
 
 

터치 슬라이드

미디어 볼풀장 오른쪽 편에
버튼 누를 수 있는 슬라이드도 길게 있어요
다칠 위험이 있으니 꼭 맨발로 !

트램폴린

트램폴린은 작은 편이고
바로 앞에 튜브 위에 올라가서
점프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로우드롭 와이어

짚라인도 탈 수 있어요!
시간이 정해져 있던데 사람 없을 때는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열어주시더라구요

짚라인 앞에 옷걸이, 테이블도 있어요
 
테이블 위 콘센트도 있고
외부음식물 반입 금지라고 적혀있네요
중간중간 방송 나오는거 들어보니
이유식만 가능 하다고 해요

라인 크로싱
징검다리, 로프타기
두줄타기

대박이가 겁이 정말 없어서 ...
이런걸 좋아하고 잘해요 😅

 

마켓놀이

주방놀이 존이 꽤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
싱크대가 다양하게 있고 주방놀이 가능한
소품들도 많았어요

 

다양한 싱크대
과일, 야채, 빵, 아이스크림 등


음식들도 다양하고 접시, 냄비, 믹서기,
토스트기 등등 있었어요

주방놀이에 진심인 대박이


다 좋았는데 딱하나 단점이
모서리 방지가 되어 있지 않다는 거에요🥹
큰 아이들 위주에 키즈카페라 그런거같긴 한데..
이 날 두돌 안된 아기가 싱크대 서랍장에
부딪쳐서 다쳤어요....ᵕ᷄≀ ̠˘᷅


편백존

편백존은 넓어서 좋았어요 ◡̈
 

다 놀고 집에 가는 길에 보인....
카운터 근처에 있는 각종 간식거리들과 장난감....ㅋ
결국 대박이 여기서 초콜렛 하나 얻었어요😇



제가 처음 방문 했을때는
흔히 있는 자동차나 낚시놀이 같은게 없어서
대박이가 좋아할까? 지겨워하진 않을까?
했었는데.. 잘못된 생각 이었어요 ㅋㅋㅋ

대박이는 워낙에 활동량도 많고
별명이 스파이더맨이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를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대박이처럼 어디 올라가고 매달리는거 좋아하는
아이들은 완전 만족할 것 같아요 !!
어플 들어가면 행사도 많이하니
꼭 한번 방문 해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