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아이랑 가볼만한 곳 뽀로로를 만날 수 있는 뽀로로 맘앤키즈카페 거제 디큐브점

Baby Story/아이랑 가볼만한 곳

by 니콜 키크드만 2023. 3. 22. 15:34

본문

 

경남 아이랑 가볼만한 곳 
뽀로로를 만날 수 있는 
뽀로로 맘앤키즈카페 거제 디큐브점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장평로 12 디큐브백화점 8층
운영시간 매일 10:30~20:00 (백화점 휴업일 꼭 확인 하고 가세요◡̈)
주차 백화점 주차장 가능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대박이와 거제도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
비가 와서 키즈카페에 가게 되었는데
너무나 만족해서 소개해봅니다 🤭
 
뽀로로 맘앤키즈카페는 디큐브 백화점 8층에
위치해 있어요
백화점 안에 있어서 백화점 휴무일에는
키즈카페도 문을 닫으니
꼭 확인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
 

8층에 위치!

 
CGV 상영관 바로 옆에 있어요

대박이는 여기 보자마자 소리를 소리를 ㅋㅋㅋㅋ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이용요금
2시간             정상가                          회원가
아이            20,000원    주중 16,000/주말 18,000
성인(2인부터)  5,000원

1시간              정상가
아이               10,000원 (회원가 없음)
성인(2인부터)  5,000원


아이 1명당 성인 1인이 무료긴 하지만
아이 요금이 비싼편이라 엄마 아빠 같이 가니
금액은 다른 키즈카페와 비슷했어요

2시간 결제 할 시 10분당 추가 요금 1,000원이고
1시간은 시간 초과 시
2시간 요금을 내야 해서 아쉬웠네요😇
 
회원가는 현장에서 회원가입을 해야 하고
네이버 예매하면 회원가에 입장 가능하니
네이버 예매 하시는걸 추천해요 :)
심지어 성인 금액은 네이버 예매가 저렴해요 !
단 2시간 부터 네이버 예매 가능.....^^

카운터

들어가자마자 아이들 눈 돌아갈만한
것들이 잔뜩.....ㅎㅎ
대박이 말리느라 애먹었네요

신발보관소 및 사물함

신발보관소도 뽀로로 친구들이 있어
대박이가 좋아했어요 ◡̎

아메리카노 한잔 했어요 ㅎㅎ 좀 아쉬웠던 건
아기 보면서 커피 마시고 싶은데 바 테이블은
음식물 섭취 불가라서
중간에 남편이랑 교대로 여기 들어와서 커피 마셨어요
 

뽀로로카존

매 시간 운영한다고 써있었는데 타고 싶을 때
직원분께 얘기하면 태워 주시더라구요 ㅎㅎ
그 덕에 대박이 3번 정도 탔네요 🤭
아직 대박이는 어려서 아빠랑 같이 운전했어요
아기들은 안전모와 실내화는 꼭! 신고 타야 합니다
 

뽀로로 아쿠아플레이존

대박이가 제일 좋아하던 곳이에요!

실내화, 우비가 있고 보통 키즈카페 가면
작은 실내화는 없는데... 여긴 사이즈가 다양해서
대박이가 신을 수 있어(130) 좋았어요

여기서 한참 놀았네요
우비 입어도 옷 다 젖으니... 꼭꼭 여벌옷 가져가세요
상의 뿐만 아니라 하의도 꼭 가져가세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어요....🙃

 
 

뽀로로 플레이존
뽀로로 플레이?존

대박이는 여기서도 한참을 놀았어요 ㅎㅎ
평소 주방놀이도 좋아하고 자동차도 좋아해서요
보통 키즈카페 가면 소리 나오는 장난감들은
거의 고장나있는데
여기는 작동이 다 되더라구요 👍🏻
 
중간중간에 직원분들이 정리도
자주 해주셔서 좋았어요 ◡̎

여긴 어린 아기들을 위한 장난감도 많았어요
작은 미끄럼틀, 범보의자, 바운서,
흔들목마도 있더라구요 !
 

편백놀이
수유실

수유실도 들어갔었는데 세면대는 따로 없고,
좁긴 했지만 쾌적했어요
 
 

디지털 스케치존

제가 갔던 날은 스크린이 고장났었어요 😭
대박이가 색칠한 그림을 스캔 할 수 없어
아쉽긴 했지만 ... 색칠놀이 하며
잘 놀았어요 🥰
 

미끄럼틀 및 트램폴린

대박이는 점프를 엄~~~청 좋아해요...ㅎㅎ
이 날도 어김없이 점프점프 한참 했어요

볼풀장에 볼풀이 적긴 했지만 농구골대에 공도 넣고~~

계단 올라가서 낚시도 했어요

 

대망의 하이라이트 !!!!!!!
뽀로로 좋아하는 아기라면 꼭꼭
주말 13:30에 오세요 !!!!
 

저희가 운이 정말 좋았어요 ㅎㅎ
주말에 뽀로로와 포토타임 가질 수 있는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이벤트가 있는지 모르고 간건데
대박이 완전 계 탄 날이었어요 😍

시간이 되면 아기들이 줄 서서 뽀로로와 악수도 하고
포옹도 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대박이가 얼마나 좋아하던지....
아직도 가끔 이 날 본 뽀로로 얘기를 한답니다 🤭

키즈카페 나가면서 마지막으로
뽀로로와 포옹도 하고
“뽀로로 빠빠이~~” 인사하고 나왔어요
 
키즈카페가 많이 크진 않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이
알차게 있어서 재밌게 놀다 왔어요
제일 중요한건 뽀로로를 만났다는 점 !!!!!
 
뽀로로 좋아하는 아이라면 꼭 한번 방문 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