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아이랑 가볼만한 곳 레이싱과 썰매튜브를 탈 수 있는 와글아이 울산 더테라스가든

Baby Story/아이랑 가볼만한 곳

by 니콜 키크드만 2023. 5. 4. 15:06

본문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31 3층 더테라스가든
운영시간 매일 10:00~21:00 
주차 더테라스 가든 주차장 (최대 2시간 30분 지원).
        다른 가게와 합산안됨
        초과 요금 10분당 500원 
        주말 건물 내 만차 시 왕생이공영주차장 이용 가
        능 (무료)

 
안녕하세요 ◡̈
남구에 4월 중순 오픈한
와글아이 키즈카페를 다녀왔어요
 
주말에 붐빈다는 소리에 
월요일 오후 4시경 다녀왔는데
사람이 많이 없어서 신나게 놀다가 왔어요🤭
 
키즈라운지 와글아이 더테라스가든은
더테라스가든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와글아이 맞은편에 포토존도 있어서
여기서 사진도 찍고 갔어요 😍
 

요금
소인(2시간)     22,000원  
                        (소인 및 12개월 미만 영유아는 초과
                         요금 10분당 1,000원)
                       
대인                5,000원
                       경로우대자(65세이상)는 무료입장

⭐️장애인, 국가유공자, 임산부 50% 할인
⭐️12개월 미만 영유아 무료 (증빙서류 지참 필수) 

 
요금은 좀 비싼 편인것 같았어요
보호자는 양말 꼭 착용하셔야 합니다 ◡̈

신발장 및 수납장

신발과 가방은 여기 수납하시면 됩니다!
 
 
 
신발을 넣고 나면 와글아이 시그니처인
노란 볼풀장이 보여요 😚
사진 찍으니까 이쁘게 나와서 좋더라구요 ㅎㅎ

평소에 키즈카페 가면 볼풀장에서 오래 놀진 않는데
여기는 볼풀장이 꽤 깊어서 대박이가 좋아했어요!
볼풀 안에 숨바꼭질 하며 숨기도 하고
미끄럼틀, 그네도 여러번 탔어요

의자가 꽤 높았는데 열심히 올라가더라구요ㅎㅎ
알고보니 포토존이었는데
여기서 사진 찍으니까 너무 이뻤어요 ☺️

큰 볼풀장 옆에 작은 볼풀장도 있어요
크기는 작았지만 여기도 꽤 깊어서
안에 숨어서 한참을 놀았네요 ㅎㅎ

 

와글아이 더테라스 가든점은
특이하게 가로로 길게 되어 있어요 ..

볼풀장 맞은편에 세면대가 있고

칼라막대? 꽂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대박이는 몇 번하다 말더라구요🤣

동물병원

아기자기 귀여운 동물병원 🐼

동물들 치료하며 역할극 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소근육 놀이도 했어요 ㅎㅎ 심지어 이것도 이뿜...
 



병원놀이 하며 한참 놀다가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트램폴린, 볼플레이존 등이 있어요

트램폴린

트램폴린이 작아서 아쉬웠어요

핀스크린

ㅋㅋㅋ 아이들 해놓은게 귀여워요
 

볼플레이존과 맞은편에 앉을 수 있는 의자도 있어요

이게 뭐지? 했는데
다람쥐 쳇바퀴 굴리는거처럼
들어가서 통굴리는 거였어요 😂
 
 

편백놀이존

음....편백놀이존은
작아서 사람 많으면 못들어 갈 것 같았어요
 



볼풀장 오른쪽 편에는
울산에 있는 키즈카페에선 잘 볼 수
없는 것들이 많았어요 😍

 공을 넣고 슈팅하는 ? 건데
대박이가 하기엔 어려워 보였어요
 

튜브 슬라이드

꺄 대박이가 좋아하는 튜브 슬라이드!
겁 없는 대박이는 몇번이나 탔네요
시간표가 있으니 정해진 시간에만 이용 가능하고
점검시간에 한번씩 소독을 하시더라구요 🤭
청결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

게임기에서 오락도 한판 해주고 ㅎㅎ

대망의 레이싱존😍

여기도 이용시간이 정해져있고
키 110cm 이하 아이들은 보호자와
꼭 함께 타야해요
대박이는 93cm인데... 계속 혼자 타고 싶어해서
설명해주느라 애먹었네요 🫣

 레이싱존 옆에 낚시놀이도 있어요

아이들 키를 고려해서 인지
높이가 다 달라서 대박이처럼
어린 아기들도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낚시놀이 옆에는 주방놀이 !
주방놀이존도 알록달록😍

너무 이뻐여.... 💗

ㅋㅋㅋ 카트 한가득

전자레인지 장난감이 재밌었는지
한참 가지고 놀았어요

바운서, 걸음마 보조기, 목마도 있어요

맞은편에는 포토존이 또 있구요~~

수유실은 주방놀이 옆에 위치해 있어요

여기도 노란색 잔뜩이네요 💛

카페테리아는 제일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여기도 이쁘죠? 💛

음식은 비싼편은 아니었어요
음료 제공안되는게 조금 아쉽지만.....ㅎㅎ
중간중간에 카페테리아는 먹는공간 이기에
다 드신 분들은 자리 비켜달라고 방송을 했었어요
소지품은 꼭 사물함 안에 넣기!
 

아기의자와 쓰레기통은 카운터 옆에 있어요
 

 

화장실은 카페테리아 옆 문을
열고 나가시면 됩니다 ◡̈




쉽게 접할 수 없는 레이싱이나 썰매가 있고
엄마들 감성 자극한 이쁜 키즈카페라서
사진 찍으니 잘 나와서 마음에 들었어요 🫣

아쉬운 점은
가지고 놀만한 장난감이나 붕붕카가 없었고
앞에서도 설명했듯이 구조가 가로로 길게 되어있어서
아이 노는걸 한 눈에 볼 수가 없어요🫠
그래서...계속 쫓아다녀야 해서 좀 불편했고
앉을 곳이 적어서 거의 서 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대박이가 튜브썰매와 레이싱 같은
액티비티한 놀이를 좋아해서 자주 올 것 같아요 ◡̈
여러분도 새롭게 오픈한 와글아이!
꼭 한번 방문 해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