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어린 아기들도 좋아할 샤랄랄라 키즈카페

Baby Story/아이랑 가볼만한 곳

by 니콜 키크드만 2023. 5. 7. 18:08

본문

울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어린 아기들도 좋아할
샤랄랄라 키즈카페 신정점

 

주소 울산 남구 수암로 165 4층
운영시간 평일 12:00~20:00
              주말/공휴일 10:30~20:00
주차 건물 지하주차장
       건물 뒷편(용진빌딩 전용 주차장)
        대현초등학교 후문주차장 (평일 오후 4시30분이후, 주말만 이용가능)

 

안녕하세요 ◡̈
대박이가 어릴때부터
자주가던 키즈카페 샤랄랄라를
소개 해볼까 합니다 🤭

이용연령이
8세 이하 130cm이하라서
어린 아이들이 놀기 좋아요 ◡̈

카운터
이용요금

<요금>
어린이  1시간 5,000원
            2시간 10,000원 (초과요금 10분당 1,000)
⭐️12개월 미만 영유아 형제 동반 입장 시 무료(증빙서류 지참 필수)

보호자   2,000원

 
여긴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이용요금도 저렴하고 음식도 저렴 !
요즘 키즈카페 2시간 놀면 기본 20,000원은 하거든요
게다가 정액제 사용하면 더 저렴해요 ㅎㅎ
 
평일에 단체 대관도 가능해서
2시간 50,000원, 3시간 70,000원으로 이용 가능해요
어린이 이용요금은 별도이고 부모님은 무료입니다
대박이 친구들 7명이서 대관했었는데
저희밖에 없으니 편했어요 ☺️

음료랑 과자도 여러종류 있어요
여기 올 때마다 뽀로로 주스 하나씩 ㅎㅎ

원래 음식 반입 불가이나
대관시에는 과자, 음료수 제외하고
음식 반입 가능 하다고 합니다 !


키즈카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테이블이 많아서 좋아요 🤭
테이블들이 가운데 위치해있고
2층에 장난감들이 있어 아이들 노는 모습을
편하게 앉아서 볼 수 있어요😍

볼풀장에 공이 많진 않지만
화면에 공 맞추고 놀 수 있고 미끄럼틀도 있어서
대박이가 재밌어 했어요

 

수유실은 깨끗했고 앞에 세면대가 있어서 좋았어요 !
가끔 멀리 있으면 손 씻으러
또 가야 하니 번거롭더라구요🫣

생일파티룸

생일파티룸은 2시간 이용 가능하고
입장료 별도이며
주중 20,000원, 주말 30,000원입니다
 



대박이가 요즘 가장 좋아하는 주방놀이🤭

뽀로로와 친구들 앉혀두고 요리도 해주고
포비랑 같이 카운터에서 계산도 했어요 ㅋㅋ
더 아기때는 주방놀이 조금 하다 말더니
요즘은 역할놀이 하는 재미가 쏠쏠해여😍

주방놀이 한참 하다 트램폴린 타러~

어찌나 신나게 타는지 ㅋㅋㅋ
놀다가 자기가 좋아하는 노래 나오면 뛰쳐나가요🤣

1층에 작게 베이비존이 있어요

꽤 다양한 장난감들이 있더라구요
책도 있고 소근육 활동 가능한 장난감이 많아요!


2층이에요!

다양한 장난감들이 많아서
대박이가 너무 좋아하는 곳이에요 !
샤랄랄라 오면 한참을 여기서 놀아요 😍
천장이 낮은편이라 어른들은 다니기
조금 불편할 수도 있어요 ㅎㅎ

블럭, 기차놀이, 공구놀이 등

인형놀이, 피아노, 화장대도 있고
커스튬 할 수 있는 옷들도 있어요!
여자아기들 공주옷 입던데 넘 귀엽더라구요😍

남자 아이들 눈 돌아가는
각종 레일, 자동차들 🚘🚔
장난감 컨디션은 좋은편이었어요 ◡̈

통로따라 쭉 가다 보면 낚시놀이가 있어요

물고기 🐟10마리 열심히 잡고
젤리 받으러 총총💙

텐트, 캠핑놀이 존도 있어요 :)

 

이 복도를 지나면 트램폴린이랑
연결 되어 있어서
애들이 더 놀기 좋은거 같아요


평일에 어린이집에서 대관을 자주 하더라구요~
대관 확인 후 방문해야 헛걸음 하지 않을 것 같아요 ◡̈
인스타그램에 올려놓으니 확인 후 방문하세요 🫡

베이비존 부터 각종 장난감, 붕붕카가 많아서
어린 아이들이 가기 너무 좋은 키즈카페 인 것 같아요
거기다 저렴하기 까지 하니 안갈 수 없겠죠? 🤭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