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85 (feat.한샘 샘키즈 수납장)

Baby Story/리뷰

by 니콜 키크드만 2020. 9. 27. 23:40

본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수납장 리뷰를 할거에요:)

수납장 사기 전.... 아기 침대 만큼 고민을
많이 한 것 같아요 ㅠㅠ 

아무래도 가격도 가격이고, 가구?라서
결정이 쉽진 않았네요 

 

수납장은 솔직히 엄마 선택?인 것 같아요.

처음에 집에서 제가 사용하는 수납장을 이용할까...

아니면 베이비장을 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베이비장은 아기가 크면 어차피 장을 큰걸로
교체해야한다는 얘기들이 많고

아이들이 사용하는 수납장은 나중에 장난감 이나
잡동사니 보관도 용이하다 해서

 

 

아이들 수납장으로 유명한 한샘, 세이지폴 수납장
둘 중에 알아보았어요:)

 

 

먼저 세이지폴 수납장 !

가격은 150,000 정도 하는 것 같아요.

 

 

파스텔톤으로 너무 이쁘죠? 

 

 

세이지폴이랑 한샘 중에 엄청 고민을 많이 했는데 ㅠㅠ

활용도는 둘 다 비슷한 것 같아요.

그런데 리뷰들 살펴보니 세이지폴은 배송문제가
좀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대박이 침대가 원목이라서
원목 느낌이 나는 수납장을 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선택은 한샘으로 !! 했습니다 :)

 

 

 

한샘 샘키즈 수납장은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요~

제가 마음에 들었던 건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모던 라인입니다^^

가격은 보통 150,000~190,000 하는 것 같은데

저는 위메프에서 할인할 때 구매해서 110,000
정도에 구매했어요.

특가 노려서 구매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원목&화이트 느낌으로 하고 싶어서 
C형으로 했어요 ^*^

폭이 너무 깊지 않고 높이도 적당해서

벽 한쪽에 세워놨는데도 방이 전혀
답답해보이지 않아요.

 

 

그리고 완제품으로 배달 오는 줄 알았는데 

배송기사님이 오셔서 직접 설치 해주시더라구요 ^^

배송은 제가 지정한 날짜에 잘 맞춰서 왔고
시간도 미리 전화로 연락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15분만에 뚝딱뚝딱
설치를 잘 하시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수납하는 바구니(?)는 플라스틱이라서
나무 수납장보다는

견고한 느낌이 덜 하겠지만 

나중에 대박이가 직접 정리정돈 하려면 ㅋㅋㅋ
플라스틱이 안전할 것 같아요 ^^

 

아직 다 정리는 못했지만 미리 사둔 손수건,
선물받은 배냇저고리 등

몇 개 넣어놨네요 :)

 

오래 사용 할 것 같고 이쁘기도 해서
너무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