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95 (feat. 마더케이 출산용품 구입 후기)

Baby Story/리뷰

by 니콜 키크드만 2020. 9. 16. 17:21

본문

안녕하세요 :) 대박이 엄마입니당 ^^

 

오늘은 ! 마더케이 출산용품 구입 후기를
해볼까 해요~

한창 출산에 필요한 용품을 알아보던 중 젖병 솔,젖병 집게, 아기 손톱깎기 등등...

사야하는 걸 보고 여러가지
이것저것 알아봤었는데요.

다들 마더케이를 추천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

 

 

똑같은 제품이 쿠팡, 위메프 등 비슷한
가격에 있기는 했지만

마더케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했어요 :)

 

왜냐하면 ~~

 

 

 

 

체험팩을 이용해 보고 싶었거든요 ㅎㅎㅎ 

 

 

3,000만 내면 여러가지 샘플팩을 받아볼 수
있는데 배송비가 또 붙어서

배송비도 아껴보고자^^;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를 했어요.

마더케이 제품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미리
체험팩 구매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또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한 이유는 바로~~~~

 

 

 

출산선물 위생패키지 입니다!
안에 지퍼백,면봉,아기 손톱깎기,수유패드
이렇게 있어요.

배송은 2일?정도 걸린 것 같아요 :)

 

 

 

짜잔~~~
이렇게 이쁜 박스에 담겨 온답니다 ^3^

 

 

저 문구 보는데 왜케 맘이 몽글몽글....
뭉클 했는지 ㅠㅠㅠㅠ 힝

 

 

 

 

 

이렇게 네가지 제품이 와요:)
2만원 안하는 가격에 이정도면 대박이죠?.?

지퍼백은 향균 지퍼백이라고 해요^^
아가한테 더 안전할 것 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ㅎㅎ

면봉은 모자랄 것 같긴한데...
사용하다가 더 필요하면 그때 사려구요 ^^

 

 

 

그리고 이것들 구매하면서 다른것도
같이 샀는데요!

 

 

젖병 집게와 젖병 솔 입니다~

아는 언니가 추천 해준 거에요 ㅎㅎ 젖병솔은
실리콘, 스펀지 재질 두개가 있는데

실리콘은 좀 덜 닦이는?느낌이 든다해서
스펀지로 구매해봤고, 젖병집게는 덤으로 ㅎㅎㅎ

색깔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3^

 

 

 

 

그리고 마지막으로 체험팩!!

 

 

하나씩 들어있어서 배송비 주고 이것만
구매했다면 사알~짝 

돈 아까울뻔 했어요 ㅋㅋㅋ
다른거 같이 주문하길 잘한듯 ^^;

 

이렇게 한아름 샀는데도 아직 살게 천지네요....

후기 열심히 올려보겠습니당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