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92 (feat.아기 침대 꾸미기)

Baby Story/리뷰

by 니콜 키크드만 2020. 9. 21. 20:10

본문

안녕하세요 :)

매일매일 블로그 쓰고 싶었는데 여간 쉬운일이
아니네요....ㅜㅜ

오래 앉아 있으면 허리도 아프고 해서 간만에
글 써봅니당 ㅎㅎ

 

 

아기 침대 사고 여러 침대 가드를 알아봤어요.

이케아부터 인스타에서 유명한 milk house,
아기와 소나무, 꽈배기 쿠션 등...

 

 

 

사실 제일 하고 싶었던 건 milk house의
제품이긴 했는데

보니 아기 침대에는 살짝 크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아기 침대 가드는
꽈배기 쿠션으로 결정하고

아기 베개, 아기 침대패드는
milk house 제품을 구매했어요 :)

화면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이 진짜 너~~~~무
이뻐서 .. 보자마자 귀엽다
이쁘다 계속 그랬네요 ㅎㅎ

 

 

 

먼저 꽈배기 쿠션은 "더블랑"과 "올아이원트"가 유명한데 제품 자체는 두개가
비슷한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더 저렴한 "더블랑"으로
구매했습니다 :)

 

 

종류는 4단 3M, 화이트 제품으로 했고
보니 스마트 아기 침대에는 아주 살짝 긴데
살짝 겹쳐서(?) 둘러주면 되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

 

 

짠~~~

친구한테 선물 받은 옷도 살짝 올려 봤는데
ㅎㅎㅎㅎ너무 이쁘죠?

촉감도 폭신폭신,말랑말랑 하고 침대에 저렇게
둘러주니 넘넘 귀엽고 이뻐요 ^3^ 

 

 

 

그리고 같이 고민 많이 했던 침대 패드!

 

 

milk house 제품들입니다 ^^

 

너무너무 귀엽죠 ㅠㅠㅠㅠ 다 이뻐서 고르느라
애먹었네요 ㅎㅎㅎ

(광고 절대절대 아닙니당><)

 

저는 아기 순둥이 패드랑, 베개까지
세트로 구매했어요 ^^

 

 

 

디자인은 물론이고 적당히 폭신폭신하고

베개도 너무 높지 않아서

아기들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거 외에도 귀여운 제품들 많으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

 

 

국민 행복카드 사은품으로
젤리켓 애착 인형을 받았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M사이즈) 하나 더 사려구 해용

또 열심히 알아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