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83 (feat.배냇저고리 만들기)

Baby Story/리뷰

by 니콜 키크드만 2020. 9. 29. 20:08

본문

안녕하세요 :)
요즘 아무데도 못나가고 집에만 박혀있으니...
우울 하기도 하고 너무 심심해서
태교 겸 시간도 때울 겸 배냇저고리를 직접 만들어
보려고 D.I.Y 세트를 주문했어요 :)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홍보 많이 하던
“뽀야베이비”에서 샀는데요!
중학교? 때 이후로 처음 하는 바느질에 ㅋㅋㅋ
처음엔 이게 맞나 하면서 헤맸는데 ㅋㅋㅋㅋ
조금씩 완성 되어 가네요

아직 미완성이지만 ㅎㅎㅎㅎㅎ
완성해서 얼른 올리고 싶네요 ^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