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90 (feat. 임테기 보관함)

Baby Story/리뷰

by 니콜 키크드만 2020. 9. 22. 14:48

본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임테기 보관함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원래는 이사하면서 뽁뽁이에 대충 싸서
종이가방에 넣어났었는데

나중에 아가한테 선물로 주고 싶고...
태어날 대박이 상상하며 태교하기도 좋고
오래, 이쁘게 보관 해두고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봤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가격은 10,000~30,000 정도 하더라구요



여러 제품 중에 저는 부피가 작은 걸 원했어서
이걸로 구매했어요 :)

짠~~~
너무 이쁘죠? 🤭
“용용 방앗간” 이라는 곳에서 구매했고
배송비 합쳐서 10,000 조금 넘게 들었네요.

원형 유리병에 천일홍 드라이 플라워,
메모지 이렇게 오는데
집안 어디에도 어울려 인테리어도 안 해치고
천일홍 향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

저는 저희집 포토존(?) 에 올려놔봤어용 ㅎㅎㅎ


가족분들한테 이쁘게 담아
서프라이즈로 선물 할 때도 좋을 것 같아요.


아가와 처음 만난 순간 의미있게
보관해 보는건 어떨까요? 🤭

(광고 절대절대 아닙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